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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소비자 보상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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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소비자 보상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현대자동차는 9월부터 신차 구매 후에도 문제 있는 차를 1개월 혹은 1년 이내 신찬로 교환해주거나 할부를 종료해주는‘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차종 교환, 신차 교환, 안심 할부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소비자는 개인(법인 제외) 고객으로 제네시스와 스타렉스를 제외한 현대차 승용 및 레저용자동차(RV) 전 차종입니다.

단 탁송료 + 취등록 관련 제반 비용 + 반납차량 최초 구매가격과 교환차량의 가격 차액 등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차종 교환 조건'은 출고 후 1개월 이내, 2,000km 미만의 주행거리와 수리비 30만원 미만 사용입니다. 만약 구매한 차에 대해 불만족하면 타 차종의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신차 교환'은 출고 후 1년 이내 차량사고가 발생한 경우 비용을 내고 교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차대차 자기과실 50% 미만이고 수리비가 차가격의 30% 이상 발생했으며 사고차량 수리 완료 등을 만족하면 동일 차종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탁송료 + 취등록 관련 제반 비용 + 반납차량 최초 구매가격과 교환차량의 가격 차액 등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안심 할부'는 표준형 선수율 10%이상에 36개월 이내 할부프로그램을 이용한 경우, 연 2만km 이하 주행 이력, 차량 원상 회복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할부 개시 1개월 이후 자유롭게 구입 차량을 반납하고 할부금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안심할부 프로그램을 적용받는 차량은 중고차 위탁 매각 후 낙찰 금액과 원금, 이자, 매각수수료 등 할부잔액 차액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으로 현대차 고객은 차종 결정 부담과 구입 후 사고, 또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한 할부금을 갚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현대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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