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인터넷으로 분실신고 방법
1.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공인인증서 필수)
2. 화면 상단에 [서비스] → [고객안심서비스] →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 [도난분실신고] 클릭
3. 카드를 선택 후 (체크카드, 신용카드) 신고 (재발급 여부도 선택 가능)
■ 재발급 시, 지점 방문이 필요한 경우 - 최근 1년 이내 도난/분실신고된 카드가 아닌 경우 - 선불카드, 기업카드 및 MyQ 카드인 경우 - 국민 Check, 국민 Free Pass, 국민 BC Plus 등 직불형 카드인 경우 |
재발급 신청 후, 본 화면에서 도난/분실신고 해제를 해도 구 카드의 정상적인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도난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서비스]→ [고객안심서비스]→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도난분실신고 해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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